참여마당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광제 작성일15-01-22 13:19 조회4,506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금선사에서 법명을 받은 광제 처사입니다.


회사 퇴직후 금선사에서 법명을 받고 이후, 조계사에서 불교 공부 열심히 하러 다니다가 시골로 내려가서, 김천 수도암,지리산 함양 문수사에서도 약 8개월 정도를 봉사겸 공부겸해서 지내다가, 
사찰을 나와서, 작년에 자두 농사를 짓는 농민이 되었고, 이후 작년 11월초에 우리 농산물 유통회사인 '후레쉬팩토리'를 설립하였습니다.


마침 제 귀농 동료중에 건축사 분이 계시는데, 주지 스님을 아시고해서 이야기도 나눳습니다.


그리고, 2015년 1월 22일 홈페이지까지 오픈을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모처럼 만에, 게시판에 들어와서 송구스러운 부탁의 말씀을 올립니다.


김천시에서 농민들을 상대로 여러가지 지원해주는 사업이 있는데, 자기 부담은 50%이며,


저는 과일,농산물 택배 포장박스 개선, 중량이 적은 소포장 박스 개발 등등 개발 할 일들을 신청할려고 합니다.


신청 조건 중에 홈페이지 회원 수, 작년 판매 실적, 마케팅 교육 정도 등등 이 있으며, 이중 다른 것은 충족이 되는데, 아직 새로운 홈페이지라서, 회원 수가 절대 부족합니다.


드릴 말씀은, 회원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상 아이디/패스워드/닉네임/이메일/이름 정도만 기재하시면 됩니다.


주민번호나 핸드폰 번호, 주소는 아예 기재 사항이 없으니 걱정 않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개발하려는 과일,농산물 포장 박스 개선과 신규 개발이 잘 진행되면, 많은 농민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홈페이지는 아래를 링크하시면, 접촉이 되고, 회원 가입에 들어가셔서, 하시면 되며,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 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freshfactory.kr


늘 건강하시고, 불보살님의 가피가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 ( ) ( ) 


광제 합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